company

(주)영현은 고객과 진심을 나누고 신뢰를 쌓아갑니다.

line

인사말

영현 :  '뛰어나고 슬기로움'

지속 가능성, 혁신, 고객 중심, 협업, 안전 및 진취성을 바탕으로 자동화 로봇 시스템을 통해 기술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내어,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영현은 ‘뛰어나고 슬기로움’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정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어떤 어려움에도 도전하고 슬기롭게 대처하여 성공을 이루어내겠습니다.

더불어, ‘뛰어나고 슬기로움’ 이라는 가치를 팀원들과 고객, 파트너사와 함께 나누며, 협력과 혁신을 통해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2024 SIMTOS 참가

2024. 04. 01 – 2024. 04. 05
경기도 고양시 KINTEX에서 열린 2024 SIMTOS 전시회에 참가 했습니다.

영현 로보틱스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더욱 더 노력해서 협동로봇이 생산성 향상과 부가가치 창출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휴머노이드 인공지능 로봇 R&D 참여

(주)영현은 협동로봇의 기술력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미래 신성장산업의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휴머노이드 인공지능 로봇에 관심을 두고 R&D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영현의 로봇기술개발 노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영현로보틱스, 대신기업 손잡고 고속도로 휴게소 협동로봇 시스템 보급

두 기업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재 대신기업이 운영 중인 ▷경부선 칠곡, 언양휴게소 ▷상주영천노선 삼국유사, 군위영천휴게소 등 총 8개 휴게소에 무인 조리 협업 로봇이 설치할 예정이다. 고속도로 휴게소 대표 인기 메뉴인 우동·라면을 조리하는 로봇 솔루션을 개발해 균일한 품질 신속하게 음식을 제공하는 기기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도입되는 조리기는 기존의 자동화 기술이 아닌, 로봇과 인간이 함께 작업하는 ‘협업로봇’ 솔루션 방식으로 운영된다. 요리 과정에서 인간의 손길이 들어가는 ‘휴먼 조리기술’에 가깝다는 것이 영현로보틱스의 설명이다. (매일신문, 2024. 8. 30)

Scroll to Top